미션·비전





양질의 의료서비스

적정수준의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보건의료 발전에 이바지한다.

이웃과 직원의 미래가치에 투자

2025년까지 123-567을 달성하여 이웃과 직원의 미래가치에 투자한다.

<월평 입원: 123명, 월평 외래 : 567명>





4C1P

• 정직 (Candor, Sincerity)
• 소통 (Communication)
• 도전 (Challenge)
• 중심 (Centre)
• 전문가 (Professional)

정직(Candor, Sincerity)

•각자 맡은 역할에 있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주도적으로 결정하고 성실하고 정직하게 추진해나가는 것
•자신이 불리해지더라도 사실을 정직하게 드러내는 것

소통(Communication)

•열린 마음으로 타인의 말에 경청하여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
•배려를 전달하여 상대방의 마음을 얻고 공감을 형성하는 것
•상호존중을 바탕으로 경청과 공감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것

도전(Challenge)

•돌아가지 않고 진취적인 사고로 실행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
•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여 다시 시작하는 것
•안될 것이라는 마음보다는 할 수 있다는 용기를 다시 갖추는 힘

중심(Centre)

•고객은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이며 고객만족을 지향한다.
•병원은 외부고객(환자)과 내부고객(직원)에게 집중하고 직원은 환자에게 집중하여 고객의 욕구를 존중한다.

전문가(Professional)

•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자기개발을 통해 한걸음씩 나아가는 것
•전문성에 대한 자부심과 탐구심을 가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





  • 대표전화

    1544-1131

  • 서류양식다운

  • 진료예약 및 문의

진료시간안내

  • 평일오전 09:00 ~ 오후 06:00
  • 평일점심오후 12:30 ~ 오후 01:30
  • 토요일오전 09:00 ~ 오후 02:00
  • 토요일점심오후 12:30 ~ 오후 01:00
  • 진료예약 문의

    1544-1131

오시는길

  • 본관
  •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622
    (의정부1동 228-22)